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철구와 외질혜의 이혼선언과 이에 따른 외질혜의 불륜 의혹에 외질혜 불륜의 상대로 지목된 bj지윤호님의 해명과 관련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BJ지윤호 님은 27일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 영상은 외질혜와의 불륜 의혹에 따른 2차 해명 영상이었는데요.
외질혜와의 제주도 여행 의혹 해명
지윤호는 외질혜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고 붉거지고 있는 의혹에 대해 " 방송 촬영을 위해 친구들과 제주도를 방문한 것이고, 외질혜와의 여행은 우연히 시기가 겹친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때 당시 외질혜와 일면식도 없을뿐더러 일부가 주장하는 논란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외질혜와의 대구에서 만남 해명
외질혜가 자신을 만나러 대구에 놀러 왔다는 의혹도 사실이 아니며 당시 외질혜는 대구에 영업제한 시간이 없는 점을 이용하여 제한 없이 자유롭게 놀기 위해 굳이 대구를 방문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5월 1일 대구에서 친분이 있던 동료 bj들과 외질혜가 합방 콘텐츠를 진행했고 이때 bj문찬이가 불러서 간 자리에서 처음 외질혜를 알게 되었으며 이 전 날짜에 알고 있었다는 주장은 전부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가지게 된 술자리에서 일찍 결혼과 출산을 한 외질혜의 고충을 알게 되었고 이성이 아닌 동생으로써의 호감과 연민이 생겨 연락 몇 번 주고받은 것이 전부라고 밝혔습니다.
외질혜와의 연락 내용
지윤호는 외질혜와 주고받은 연락 내용에는 고충을 들어주는 고민상담적인 내용 말고는 불순한 내용이 전혀 없다고 주장했으며 고민상담 또한 딱 한번 있었던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늦은 새벽시간 유부녀인 외질혜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긴 통화를 한 것이 철구에게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 또 "사실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호감이 갔다'라고 말한 부분이 두 사람의 갈등의 원인이라면 죄송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유부녀에게 호감을 가진 것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인 것을 인정하지만 몇 번의 연락 이외에는 정말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해명 반응
해명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외질혜를 비롯한 다른 bj들이 사실을 인정했는데 본인만 아니라고 한다."며 해명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