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 진용진 채널에서 진행된 머니게임에서의 게임 내용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고 있던 bj파이가 아프리가 tv 배틀그라운드 대회 코드컵 하차한 이후 오랜만에 방송을 켜서 머니게임 관련하여 충격적인 폭로를 했습니다.
해당 방송은 5월 24일 밤~ 5월25일 새벽에 진행되었으며 방송시간은 2시간가량 진행되었습니다. 파이는 캠을 켜지 않은 채 목소리와 음성만으로 방송을 진행하였는데요
방송 키고 밝힐 내용들이 있다고 말하며 녹취록 등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하며 충격적인 폭로들을 이어 갔습니다. 폭로 내용들은 이러합니다.
폭로 내용
1. 파이와 육지담은 흡연자이고 파이 자신은 머니게임 촬영 이전 유튜버 김계란에게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김계란은 "14일 동안 금연해야 한다"라고 했고 게임 5일 차까지 금연했다.
하지만 육지담은 이후 남자 참가자들과 함께 흡연을 했고 흡연을 한 뒤 제작진과 흡연 장면을 편집해달라고 요청했고 약속받았다.
2. 유튜버 전국진이 집단 퇴소 사건이 일어난 날 여성 참가자끼리 택시를 타고 집에 갔다고 주장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제작진이 직접 집에 태워다 줬다.
3. 전기가 육지담에게 정신과 언급을 하는 것을 머니게임 5화 영상에 넣어달라고 자신이 요청했음
4. 그날 먹은 랍스터와 대게는 제작진이 사준 것이 아니고 파이 자신이 사비로 샀다.
5. 공혁준과 전기는 본인들의 이익만 생각하고 다른 참가자들을 챙기지 않았다.
6. 전기와의 합방 이후 전기가 전화 와서 "내가 너 나락 보낸다"라고 했다.
7. 박준형과 머니게임 제작진은 유착관계이다.
8. 정보 구매권의 존재를 모두에게 알리지 않고 공혁준에게만 판매한 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
9. 정보 공유권을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제작진에게 물었을 때 살 수 있다고 했다가 없다고 했다가 룰이 일관적이지 않고 계속 왔다 갔다 했다 그 때문에 제작진에게 불만이 있었다.
10. 제작진이 여자들에게 불리하게 편집을 했다고 생각한다..
11. 타 출연자들은 자신의 민심을 위해 거짓 폭로를 계속하고 있는 것이다.
12. 제작진은 조작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잠재우려고 했을 것이고 자신을 빌런처럼 만드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다. 그것까지는 참가자로써 이해하지만 의도적 편집, 5번의 단체톡 공개, 전국진의 날조, 8번의 거짓된 진술과 사과 등의 모든 안 좋은 것들은 자신에게만 쏟아져 참을 수가 없었다.
해당 폭로 내용이 전부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없지만 조금 충격적인 내용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머니게임의 파급력이 엄청난데 언제까지 이어질지 또 다른 출연자의 추가 폭로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입니다.
댓글